백제권 뉴스 > 부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스벤추라, 역사문화캠프 홍보부스 운영
6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부여롯데아울렛에서 캠프 참가자 모집을 위한 홍보부스 운영
무료 백제복식체험 및 사진인화 이벤트, 온라인 경품 이벤트 진행
부여 읍내 77개 점포와 제휴 맺고 캠프 안내 리플렛 배포
기사입력  2016/06/17 [10:23]   놀뫼신문
▲     ©놀뫼신문


문화예술교육연구소 에이스벤추라는 오는 6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마다 역사문화캠프 『GoGo탐험대와 백제왕의비밀』의 홍보를 위해 부여 롯데아울렛 정문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GoGo탐험대와 백제왕의비밀』은 GKL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고, 부여군이 후원하는 어린이·청소년 및 가족 대상 무료 여름캠프로 오는 7월 15일(금), 7월 22일(금), 7월 29일(금) 총 3회, 2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캠프는 부여 곳곳의 역사문화자원을 탐방하며 진행되는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KBS1TV‘역사저널 그날’의 큰별쌤, 최태성 강사의 ‘백제왕의 비밀 역사특강’, 아이들이 직접 준비하는 포틀럭파티 ‘백제수라상을 부탁해’, 양송이마을 농촌체험, 서동연꽃축제 및 부여상권 체험 등이 있다.


본 캠프를 주관하고 있는 문화예술교육연구소 에이스벤추라의 임지선 국장은 “부여군민 뿐 아니라 부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부여 최대 상권인 롯데아울렛에서 홍보부스 운영을 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프는 전국의 어린이‧청소년 및 가족들이 백제문화를 깊이 체험하고, 부여 구석구석을 알게 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 놀뫼신문



한편, 주관단체는 지역민 및 관광객 대상의 폭넓은 홍보를 위해 롯데아울렛 홍보부스 외에도 부여 읍내 77개 점포와 제휴를 맺고, 캠프에 대한 소개와 안내가 담긴 홍보 리플렛을 비치했다.

 

캠프 참가를 신청하거나 자세한 안내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부여중앙시장 내에 위치한 부여로 여행자센터(문의전화: 041-832-2697 / 매 주 월요일 휴관)를 방문하면 된다.


『GoGo탐험대와 백제왕의비밀』 홍보부스는 오는 6월 말까지 운영되며,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부여 롯데아울렛 정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보부스에서는 역사문화캠프 『GoGo탐험대와 백제왕의비밀』에 대한 소개 및 참가신청 안내, 백제전통복식체험 및 무료사진인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gogobaekje.com)를 통해 참가 신청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놀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여행] 사계절 색다르게 품어주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황명선 당선인 “위대한 논산계룡금산의 지역발전과 더 행복한 미래” 다짐 / 놀뫼신문
[김태흠의 생각] 민심은 다시 돌아옵니다 / 놀뫼신문
논산보호관찰소, 1분기 적극행정공무원 ‘이정주 계장’ 선정 / 놀뫼신문
[기업탐방] 세계 잼의 표준이 된『복음자리』 / 놀뫼신문
양촌 ‘폭탄공장’으로 주민들의 심리적 내전 상태 / 놀뫼신문
‘이한철 밴드 & 최백호 밴드 콘서트’ in 논산 5월 10일 공연 / 놀뫼신문
양촌장어구이 리뉴얼 오픈 / 놀뫼신문
논산시, ‘탑정호 출렁다리 걷기 행사’ 개최 / 놀뫼신문
논산시, 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수칙 홍보 / 놀뫼신문
[표지초대석] 권선옥 논산문화원장 "문화로 시민들을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 놀뫼신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