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경논산시향우회, 제21대 박성규 신임회장 취임
2023 정기총회…제19대 박승현 회장 이임
기사입력  2023/03/22 [18:07]   놀뫼신문

 

 

재경논산시향우회는 3월 21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공군호텔에서 ‘2023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박성규 전 사령관을 제21대 회장으로 선임했다.

이날 총회에는 서울 출향 인사들을 비롯해 백성현 논산시장, 김종민 국회의원,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용덕 전 금강대학교 총장이 백성현 논산시장으로부터 명예시민증을 수여받았다.

이임사를 전한 박승현 제19대 회장은 “재경논산시향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박성규 신임회장에게 힘을 보태달라”며 “저 역시 저의 고향 논산과 향우회원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박승현 전 회장은 그간의 노고를 인정받아 향우회원 일동의 마음이 담긴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제21대 박성규 신임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건이 녹록치않았음에도 뜨거운 봉사정신으로 재경논산시향우회를 이끌어 오신 전임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포용의 정신, 상부상조의 가치를 최대한 살리고 향우회 운영에 안정성을 더하는 체계적 시스템을 만드는 데에 집중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타향에서 논산을 빛내고 계신 논산인 여러분 모두 지역의 발전과 영광을 위해 힘 모아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적극적, 창조적 행정을 바탕으로 군수산업의 미래를 밝히고 농업의 혁신을 이뤄, 놀랍도록 빛나는 논산으로의 변화를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 놀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충청남도 2023년 지역미디어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탐방] 계룡의 여의주 은골 ‘원오사’ / 놀뫼신문
[인물] 논산시청 농촌활력과 김세찬 주무관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베푸는 사람이 되고파" / 놀뫼신문
동양최대 출렁다리도 식후경 ‘논산맛집’부터 찾아라 / 놀뫼신문
계룡시, 병영체험관 준공식 개최…내년 3월 정식 개관 / 놀뫼신문
논산시-NH농협은행-하나은행, 전·월세 대출이자 지원 협약 체결 / 놀뫼신문
논산시, 외국인 농촌 계절근로자 한국어 교육 실시 / 놀뫼신문
북콘서트 「아버지의 해방일지」 참관기 / 놀뫼신문
충남도의회, ‘제3기 의정모니터’ 추가 모집 / 놀뫼신문
[소통공간] 자치단체장에게 가장 필요한 덕목은 「선택과 집중」 / 놀뫼신문
충남도, ‘국방기관유치 특별위원회’ 출범 / 놀뫼신문
광고
광고